| 수강후기 | 저희아들은 중학교에서 부터 역사를좋아하지않았습니다 68점맞은적도있고 포기할까봐 친구엄마소개로 신청을했습니다. 이번 성덕고 중간에서 역사를 잘보았습니다.아직 사회는 헤매는 중이지만 그래도 희망을 보았습니다.줌수업할때 들리는 강의도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저희 아들이 포기할수있었던 역사를 좋은성적을 거두게 해주고 기말에서 더 잘할수있게끔 도와주실거라 믿어요 물론 저희 아들이 잘따라야 하겠지만요~^^ 시험치고 나서 보내주는 성적과 코멘트 꼼꼼히챙겨주십니다..쭉~~~강의 들어볼생각입니다^^
|
이번 성덕고 중간에서 역사를 잘보았습니다.아직 사회는 헤매는 중이지만 그래도 희망을 보았습니다.줌수업할때 들리는 강의도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저희 아들이 포기할수있었던 역사를 좋은성적을 거두게 해주고 기말에서 더 잘할수있게끔 도와주실거라 믿어요 물론 저희 아들이 잘따라야 하겠지만요~^^
시험치고 나서 보내주는 성적과 코멘트 꼼꼼히챙겨주십니다..쭉~~~강의 들어볼생각입니다^^